Loading  

컨슈머타임스
2021. 8. 12

ORCITE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오르시떼, 2021 F/W 'My Little Italy' 캠페인 영상 공개

진보현 stoo22@cstimes.com | 기사출고 2021년 08월 12일 12시 40분


[ 사진 제공=오르시떼 ]


[컨슈머타임스 진보현] 패밀리 파자마 브랜드 오르시떼(대표 김여미, 신형국)가 2021 F/W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'My Little Italy'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.

이탈리안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이국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 매칭이 특징이다.

2021 F/W 캠페인의 슬로건은 '이 순간 Eat, Relax, and Sleep!'으로, 엘리자베스 길버트의 소설이자 이를 원작으로 한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영화 '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'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.


오르시떼 김여미 대표는 "이번 시즌 캠페인 영상에는 바쁜 일상에 얽매이기보다는 지금 이 순간을 오롯이 누리자는 메시지를 담았다"며 "일상의 작은 이벤트로 여행지에서의 설레는 기분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"고 전했다.

8월부터 본격 판매되며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 온•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.




Copyright (c) Orcite All rights reserved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검색